두산) 자꾸 선수들 아기가 드랩을 하네 선수가 됐네 이럴때 세월을 실감한다 ʕ •́Ⱉ•̀;กʔ💦 https://theqoo.net/kbaseball/4253250504 무명의 더쿠 | 16:49 | 조회 수 182 화철이가 벌써 드랩이라고..? 뭐? 이도가 야구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