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선수 나오는것도 준우가 장식하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막말로 쓱 케이티 전은 케이티 투수가 더 못해서 진 경기임
- 19:50
- 조회 0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원래 로테 아니어도 둘중 한팀 우취되거나 해서 로테 맞춰짐
- 19:50
- 조회 1
- 잡담
-
- 우린 올러 진짜 많이봄
- 19:50
- 조회 4
- 잡담
-
- SSG) 와중에 투수 평자 올라오는 거 폭력적이다
- 19:50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애초에 킅 상대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 했는데 표적 등판을 시키겠어?
- 19:50
- 조회 22
- 잡담
-
- 또 맥락 못읽고 표적등판 단어에만 꽂혀가지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이러네
- 19:50
- 조회 37
- 잡담
-
- 쓱 타자들이 킅만나면 좀 힘내는 상황 아냐?
- 19:50
- 조회 31
- 잡담
-
- SSG) 근데 저 감독말만이 아니고 기사 자체가 우리가 일부러 복붙 로테이션 전술 쓰고있다는거네
- 19:50
- 조회 36
- 잡담
-
- SSG) 알고리즘에 의웅군 브이로그 떴어
- 19:50
- 조회 15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라는게 아니라 본인은 하면서 남한텐 뭐라하니까 표적등판 봤던 덬들이 말하는거임ㅋㅋㅋ
- 19:49
- 조회 92
- 잡담
-
- 근데 팀마다 ㄹㅇ 자주 만나는 선발 있지않음?ㅋㅋㅋㅋ
- 19:49
- 조회 34
- 잡담
-
- 표적등판자체0 내로남불 x
- 19:49
- 조회 45
- 잡담
-
- 말을 왜저렇게할까
- 19:49
- 조회 66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저정도면 롯데전/기아전 나간다 들었을때 상대선발 알듯
- 19:49
- 조회 101
- 잡담
-
- 잔여경기에서 표적등판 하는거 존나 느껴지는데
- 19:49
- 조회 177
- 잡담
-
- 15대15가 네일나균안 이라서 그 뒤에 벌벌떨었는데 하도 자주만나서 별생각없어짐
- 19:49
- 조회 39
- 잡담
-
- SSG) 표적 등판 시킬만큼 선발진 여유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 19:49
- 조회 26
- 잡담
-
- 표적등판할 선발이 있기라도 하면 이렇게 억울하지도 않다
- 19:49
- 조회 32
- 잡담
-
- 표적등판이 특정 팀 상대로 극강인 선발이 있어서 걔를 그 팀이랑 만나게 로테 조정을 한단 건데
- 19:49
- 조회 106
- 잡담
-
- kt) 준규네는 부부가 나란히 얼라엄빠던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9:4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