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첫날 2루타 말고는 2군에서 땅볼만 계속 치던 그거랑 크게 다를게 없긴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248286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119 희플하나 날리긴 했다만 공이 일단 뜨질 않으니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