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전 ㄹㅇ 스트레스인게 박민우 박건우 영원히 나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350793 무명의 더쿠 | 18:15 | 조회 수 181 치면 2루에 가있는데 2루타 안쳐도 어느새 2루에가있음 ㅅㅂ...영원히 도루하고.. 영원히 못잡고....진짜 개스트레스받음 ㅠㅠㅠ 박민우 박건우 ㄹㅇ 경기당 12타수 뛰는게 분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