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1루 쓰지 않더라도 엥 오기전까지는 엔트리에 둘줄 알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239947 무명의 더쿠 | 16:41 | 조회 수 211 과감하네 어제 사실 뺄때도 느낌이 오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