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우리반에 자폐 스펙트럼에 들어가는 친구가 하나 있는데 작년까지 얘를 챙기던 A가 올핸 잘 안놀고 안챙기니까 맨날 울고 불고 난리다^(◞‸◟;)^
무명의 더쿠
|
16:41 |
조회 수 306
A도 관심사가 너무 달라지고 다른 친구들이랑도 어울리니까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건데 계속 B가 A를 뺐어갔다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울어∧(›´-`‹ )∧
A도 관심사가 너무 달라지고 다른 친구들이랑도 어울리니까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건데 계속 B가 A를 뺐어갔다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울어∧(›´-`‹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