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우리팀 올해 나쁘지 않은데 유독 저 팀만 만나면 고전한다 정도로만 해도
무명의 더쿠
|
19:31 |
조회 수 114
다들 그렇지 했을걸
뭘 다른 곳에선 깨지는데 왜 우리한테만 잘하냐는 식으로 말을 해
존나 아 다르고 어 다른것도 아니고
걍 기분이 존나 나쁘게 말하심
다들 그렇지 했을걸
뭘 다른 곳에선 깨지는데 왜 우리한테만 잘하냐는 식으로 말을 해
존나 아 다르고 어 다른것도 아니고
걍 기분이 존나 나쁘게 말하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