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경기 하라 보는데 일본감자 어디 구석에서 쭈그리고 있는거 귀엽던데 무슨 상황이었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237613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315 잠깐 보고 지나가서 몇회였는지 모르겠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