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석환은 두번째 내려간거면 이젠 진짜 오기 더 빡세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23182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05 솔직히 길게 보면 안재석을 내렸으면 했는데 안재석은 1군에서 좀 더 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