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는 뿡뿡이🎤~(´△`)و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순수고졸아님+야수인데 받으려면 안현민
- 18:01
- 조회 0
- 잡담
-
- 야수 신인왕은 신인치고가 아니라 걍 리그 폭격했던 사람뿐이더만
- 18:01
- 조회 6
- 잡담
-
- 17년도 가서 이정후 179안타 느껴보고싶다
- 18:01
- 조회 2
- 잡담
-
- 엔씨) 걱정한게 무색하게 민혁이는 민혁이네
- 18:01
- 조회 17
- 잡담
-
- 작년엔 송승기가 ㄹㅇ아까움
- 18:01
- 조회 65
- 잡담
-
- 우강훈이 홀드왕 해도 박준현이 비율 스탯 지금처럼 유지하면 박준현이 신인상 유리해보임
- 18:01
- 조회 21
- 잡담
-
- 고졸신인 투수가 1군에서 성적내는걸 더 크게보는거같아
- 18:01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세상을 놀라게 한 페라자 슬라이딩 | 김태연 가수 데뷔 임박? | (인맥)부자 류현진 [옾더그]
- 18:01
- 조회 22
- 스퀘어
-
- kt) 안타쏭 동작은 진짜 귀여운데
- 18:00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야수가 신인왕 타는건 진짜 쟤가 타겠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 ㅋㅋㅋ
- 18:00
- 조회 42
- 잡담
-
- 롯데) ᐕ)꒱ ⁾⁾ 크보오프너 주간 mvp 전민재
- 18:00
- 조회 33
- 잡담
-
- 신인왕 179안타 너무 폭력적이야 ㅋㅋㅋㅋㅋㅋ
- 18:00
- 조회 55
- 잡담
-
- 근데 두산이랑 킅 새용타 초반에만 좀 못하고 요즘 잘하지??
- 18:00
- 조회 34
- 잡담
-
- 걍 ㅈㄴ 귀여우니까 최정 신인왕줘
- 18:00
- 조회 9
- 잡담
-
- 근데 오스틴쌤은 올해 이대로 가면 메쟈나 느픞이 돈찍누 할수도 있을거같음
- 18:00
- 조회 44
- 잡담
-
- 신인왕 야수가 약간 앞서는 정도로는 야수 안주더라
- 18:00
- 조회 123
- 잡담
-
- 키움) 우리 최근 10경기 평균자책점 1위래..
- 17:59
- 조회 75
- 잡담
-
- 페라자도 엥간해서는 한화 남을거같던데
- 17:59
- 조회 93
- 잡담
-
- 근데 네일쌤 올해 좀 힘들다고 했는데 하나도 안 힘드셨어 우리 상대로는....
- 17:59
- 조회 59
- 잡담
-
- 오스틴은 타팀입장에선 걍 갈수록 잘하는거 같음
- 17:59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