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나 수도권 갸빠들한테 금요일 경기보고 감탄했음 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417
원래 수도권 원정에 갸빠들 많이 가는거 알고 있었는데
대표적으로 서울경기들만 떠올랐었는데
수원에서도 응원하는거 개쩌렁쩌렁해서 ㄹㅇ 리스펙함..
대표적으로 서울경기들만 떠올랐었는데
수원에서도 응원하는거 개쩌렁쩌렁해서 ㄹㅇ 리스펙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