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가 받을 줄 ꒰( ◔ ₃◔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민우야 그걸 병살코스로 ₍๐•̅ ᴥ •̅๐₎ꔪ
- 19:13
- 조회 1
- onair
-
- 승부치기 도입하면 번트 잘대는거 엄청 중요하겠네
- 19:13
- 조회 3
- 잡담
-
- kt) 봉공이 애 눈에 안광은 좀 줘라ㅋㅋ
- 19:13
- 조회 6
- 잡담
-
- SSG) 호들갑이 개심하시네
- 19:13
- 조회 47
- 잡담
-
- 사실 우리나라는 뭐로보나 8개구단이 딱인데 앞으로 선수수급 더 힘들어질텐데
- 19:13
- 조회 36
- 잡담
-
- 난 타임아웃이 없는게 야구의 묘미라고 생각하는데
- 19:1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ᶘ= ‵ᴗ′ =ᶅ^ : 그래도 사막은 좀 심했당 ..
- 19:13
- 조회 48
- 잡담
-
- 승부치기는 아예 그럼 9회까지 뭐하러해 걍 승부치기만해 라는 심정
- 19:13
- 조회 18
- 잡담
-
- 승부치기는 그럼 투수 평자나 이런거엔 안들어가?
- 19:13
- 조회 21
- 잡담
-
- 메쟈는 그럼 항상 경기시간 짧아?
- 19:13
- 조회 11
- 잡담
-
- SSG) 건우는 다른데서 깨졌다 소리 들을 만큼 못한 적이 없는데
- 19:13
- 조회 30
- 잡담
-
- 로터리픽 재밌기는 하겠다 로또 추첨의 긴장감이 드래프트에 ㅋㅋ
- 19:13
- 조회 14
- 잡담
-
- 선수가 없으니까 고졸들 바로 올려서 불펜으로 쓰니 외국인이라도 늘리자는 거지
- 19:13
- 조회 23
- 잡담
-
- 승부치기는 팬들한테도 설문받아야됨
- 19:12
- 조회 20
- 잡담
-
- 국제대회 의미있는건 4년에 1번뿐인데 그걸 대비하러고 다바꾸는게 뭔의미가 있음
- 19:12
- 조회 24
- 잡담
-
- 승부치기 고민할 시간에 공인구 관리나 해라 소리나 나옴 솔직히ㅋㅋㅋㅋ
- 19:12
- 조회 9
- 잡담
-
- 근데 솔직히 승부치기는 경기단축 느낌이 아니고 ㅈㄴ 치트키 느낌이라
- 19:12
- 조회 40
- 잡담
-
- kt) 수원이는 수원 살아서 수원이 익산 캐릭터 이름이 뭐더라ㅋㅋ
- 19:1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야구이슈다에서 지우 이야기한대서 유튭 틀어놓음
- 19:12
- 조회 41
- 잡담
-
- 공인구나 해결해라 지금 투수 다죽자 느낌인데
- 19:11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