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일단 난 올해 1루 의산 3루 명준만 정립된다면 그래도 참고볼수있을거같음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203710 무명의 더쿠 | 16:13 | 조회 수 101 ㅇㅇ 이건 실패하면 안되는거라 생각보다 빨리 명준이가 3루보지만 잘해줘서 좋음 의산이도 잘하고있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