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호들갑이 개심하시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41733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3 뭘또 세계 최초임ㅋㅋㅋ 지금 우리가 시즌초부터 거의 2,3주 주기로 만나는중인데 그럼 맞물리면 그렇게 만나는거지 뭐우리도 지금 그쪽 계속 만나는 선발있는데 걍 신기하다~ 할일이지 이게 답답할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