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SSG)
스카우터 썩을놈들...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6913
무명의 더쿠
|
16:01
|
조회 수 319
아무리봐도 스카우터가 적폐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경쟁팀한테는 져놓고 왜 우리한테만 이러냐 이런거 이강철이 자주 말하긴함
20:24
조회 11
잡담
한화)
내기억에는 저시리즈가 백호안거르고 계속 처맞다가 마지막날되서야 거른..그 시리즈아님?
20:24
조회 32
잡담
우리 한팀 이런식으로 만나
20:24
조회 174
잡담
1
기아)
둘째 그분 닮음
20:24
조회 41
잡담
2
오스틴 출국못해 으쓱이가 인천공항출입금지랬음
20:24
조회 103
잡담
12
아 지금도 살짝 플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기분탓인가ㅋㅋㅋ
20:24
조회 127
잡담
6
내기준 이강철이 김성근 인터뷰 이김(n)
20:23
조회 85
잡담
1
아니 워딩 에바맞고 속상한거 공감하고 있었는데
20:23
조회 273
잡담
8
abs에서 증명해야 하는거 아님?
20:23
조회 72
잡담
3
ㅇㅇㄱ 성심당 롯백점 빵 많이 사고 싶을땐 빵카트 필수
20:23
조회 32
잡담
1
엔팍 사고로 홈 없이 떠돌이 생활하면서 원정만 계속 치른 팀한테 쉬고온팀 어쩌구는 진짜
20:23
조회 116
잡담
2
32. 무명의 더쿠 20:13 ☞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 << 아니
20:23
조회 129
잡담
ㅅㅈㅎㅋㅋ 야구방에서 욕좀먹는 감독이 저딴말하면 가루가되도록까일듯
20:23
조회 36
잡담
SSG)
1.2이닝 6실점 존나 폭력적
20:23
조회 88
잡담
1
ㅇㅇㄱ 우리동네 갑자기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네...
20:23
조회 22
잡담
2
보통 감독들은 우리가 크케 깨졌다 우리가 박살났다라고 말함
20:23
조회 67
잡담
근데 시리즈중에 시리즈중인 상대덬들 놀리는거 안되지 않아? ∧( •̅ Θ •̅ )∧
20:23
조회 124
잡담
3
1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1 솔직히 눈가리고 아웅이지ㅋㅋㅋㅋㅋ사람들이 바보인줄아나 타팀감독 쉴드를 누가 그렇게 열심히 쳐줌?
20:23
조회 118
잡담
1
두산)
ㅂㅇㄱ 주중에 대전원정가면서 성심당 갈 곰들아 성심당 망고와락 망고시루 메론롤 다 맛있더라야 월넛브레드는 꼭 사라
20:22
조회 39
잡담
5
요즘은 인터뷰 자주 거지같이 하는 감독들은 대부분 자팀 선수들한테 말 이상하게 하는거지
20:22
조회 132
잡담
6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