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줌단에서 이제 그래도 좀 팬들 많아졌다고 좋아하는게 뭐 이제 우리도 인기팀만큼 많아졌다고 좋아했겠냐;;; 걍 한줌에서 세줌정도 된걸로 좋아했겠지;;;
잡담 32. 무명의 더쿠 20:13 ☞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 << 아니
2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