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민성이 기사나왔다

무명의 더쿠 | 15:58 | 조회 수 377

KT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강민성은 사구에 턱과 입 부분을 맞아 찢어져 병원으로 이동해 진료 중"이라고 상태를 전했다. 불행 중 다행으로 골절 소견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찢어진 부분을 꿰메는 치료를 했다고 한다. 


강민성이 더그아웃으로 들어간 후, KT 코치진에 타석에서 무언가를 찾는 모습이 나오며 치아 골절에 대한 우려도 있었다. 이에 대해 구단 관계자는 "치아가 흔들리는 상황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https://naver.me/5VxPwEPJ

골절은 아니라 다행이다.. (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다른팀한테 깨지고는 ㅅㅂㅋㅋ 장난치나... 본인 투수로 이런 말 하면 다음날 기자들 부를거같음
    • 20:01
    • 조회 11
    • 잡담
    • SSG) ∧( -᷅‎ Θ -᷄ ?)∧??? 이 강새이 왜 얼굴 붉혀?
    • 20:01
    • 조회 11
    • 잡담
    • 삼성) 미키 85 실패 ㅠㅠ
    • 20:01
    • 조회 7
    • 잡담
    • SSG) 선투박 등판시켜?૮₍◕ᴥ◕₎ა
    • 20:01
    • 조회 11
    • 잡담
    • 엘지) 영우 못이기겠다 사회생활 만랩이네
    • 20:01
    • 조회 17
    • 잡담
    • 너무 사석에서나 할 얘기잖음
    • 20:01
    • 조회 18
    • 잡담
    • SSG) 우리도 자주 만나는 투수 있지않나
    • 20:01
    • 조회 21
    • 잡담
    1
    • 고영표는 표적등판 아닌 것 같은데
    • 20:01
    • 조회 87
    • 잡담
    2
    • 근데 기사 워딩도 표적등판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걍 타팀한텐 못하는데 우리한테 잘한다 이게 더 문제 같은뎅
    • 20:01
    • 조회 35
    • 잡담
    1
    • 두산덕인데 나는 대형준 표적 아무 생각없긴해
    • 20:01
    • 조회 80
    • 잡담
    3
    • 한화) 올해 우리 플레이어수리 뭐뭐나올까 일단 현진 인서는 나올거 같고
    • 20:01
    • 조회 8
    • 잡담
    • 이강철 별로인 인터뷰 뜨면 플 좀 타다가 사그라들쯤 그런 의미 아닌거같음~ 하다가 역시 정병이 많긴 하구나~ 하다가 이강철 잘하더라 우리팀도 이강철 써보고싶다ㅠㅠ 로 끝나는 흐름
    • 20:01
    • 조회 55
    • 잡담
    5
    • 지금 표적등판이 문제인게 아니잖아 타팀 무시한게 문제지
    • 20:01
    • 조회 17
    • 잡담
    1
    • 몇번을 만났는데 계속 루징이니 공략법 좀 알고싶다 이런것도 아니고
    • 20:00
    • 조회 14
    • 잡담
    • 변칙등판 시키자고 송신영이나 박성한이 등판할순없잖수..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3996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70 섬곤전이냐고2. 무명의 더쿠 19:59 박성한 궁금해 ∧( ◔ᴗ◔ )∧ 몇이닝 던질수있어?4. 무명의 더쿠 19:59 ☞2덬 1이닝 2실점૮₍ ⸝⸝•̅ ᴥ •̅⸝⸝ ₎ა
    • 20:00
    • 조회 60
    • 잡담
    • 쿠에바스도 삼성 경기때 자주 붙였으면서
    • 20:00
    • 조회 76
    • 잡담
    2
    • 표적등판여부가 문제가 아닌데 남에팀 선수 깔아뭉개는게 문제지
    • 20:00
    • 조회 26
    • 잡담
    1
    • 한화) 자수는 뭐가 달라??
    • 20:00
    • 조회 12
    • 잡담
    • 엔씨) 집집이 볼넷 밀득
    • 20:00
    • 조회 18
    • onair
    2
    • 걍 저건 본인팀이 자꾸 지니까 긁혀서 한말인데 상대 폄하 발언까지 더해진듯
    • 20:00
    • 조회 3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