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 별로인 인터뷰 뜨면 플 좀 타다가 사그라들쯤 그런 의미 아닌거같음~ 하다가 역시 정병이 많긴 하구나~ 하다가 이강철 잘하더라 우리팀도 이강철 써보고싶다ㅠㅠ 로 끝나는 흐름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6523 무명의 더쿠 | 20:01 | 조회 수 223 맨날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