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한국은 군문제때문에 크보에서 출발하는것도 장점이 크긴할것같음
무명의 더쿠
|
15:49 |
조회 수 174
어차피 한국에서 포스팅 못할거면 미국가서도 못살아남았을 재목일 가능성이 큰거고 갈사람은 늦어져도 갈거라고 생각하기도하는데
일단 군대가 제일 큰게 메이저가서 마이너부터 시작하면 상무가거나 국대차출받기도 어렵고.....
물론 지금같은 계약금이면 미국에서 시작하는것도 손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얻어갈수있는것도 많다고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