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할 수 없어 내 마음이 그래 ૮₍ •̅ ᴥ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어제 라인업 기준 1 2 5 7 9번타자만 엘린이야 ∧( ◔ᴗ◔ )∧
- 17:37
- 조회 9
- 잡담
-
- SSG) 아니 기사 검색하다 봤는데 ㅋㅋㅋㅋㅋ[주간 SSG랜더스] 31득점 31실점, 이게 무슨 야구?...SSG의 이상한 행보
- 17:37
- 조회 11
- 잡담
-
- 삼성) 3루수 퓨 등록된거면 주중시리즈에 안오는건가?
- 17:36
- 조회 15
- onair
-
- 두산) 지우 투구폼 분석글 볼사람
- 17:36
- 조회 25
- 잡담
-
- 내일 야빠 아닌 지인이랑 고척 가는데 조언 좀..!!
- 17:36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시원이는 내려간김에 필성테라피 잘 받고 오길
- 17:36
- 조회 8
- 잡담
-
- (♧ •᷅ - •᷄ )(☆ •᷅ - •᷄ )..... 갱고는 다 엘지로 (♧っꈍᗜꈍς)(っꈍᗜꈍς☆)
- 17:36
- 조회 39
- 잡담
-
- kt) 내일한 2:8로 이겨서 박무리 올려보면 좋겠다
- 17:35
- 조회 27
- 잡담
-
- 손성빈 윤동희 엘린이인건 알았는데 황고나도 엘린이였던건 몰 랐 어
- 17:35
- 조회 84
- 잡담
-
- 한화) 동욱아 프사해라
- 17:34
- 조회 90
- 잡담
-
- 너네 소고기 몇그램쯤 먹으면 물려?
- 17:34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좋은 자원 우리가 뽑을 수 있다고 하니까 진짜 잘 키우고 싶음
- 17:34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삼성 뉴빈데 임티 공유해조
- 17:34
- 조회 53
- 잡담
-
- 키움) 투수들 갈아 쓸 생각하지 말고 다시 데려오길 구속도 안 나오는 용투 필요없고
- 17:34
- 조회 26
- 잡담
-
- 매기네 슼린이 ૮₍◕ᴥ◕₎ა
- 17:34
- 조회 81
- 잡담
-
- 엘지) 우리동네 비온다 야구는 할것같은데 쭉 오나?
- 17:34
- 조회 47
- 잡담
-
- 믿고 쓰는 엘린이 ☆☆☆☆☆
- 17:34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지우군 어깨가 좋다고 하던데 3루나 어쩌면 외야로 키워봐도괜찮을거 같음
- 17:33
- 조회 61
- 잡담
-
- 둥이네 쓱린이들이나 줘 ٩૮₍//̀Д/́/₎ა۶
- 17:33
- 조회 92
- 잡담
-
- kt) 근데 쌍촐 수비 어케햇지 진짜
- 17:33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