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수비 개못했는데 작년 타격 말도안되게 못할때 호수비는 맨날 말아주ㅜㅆ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 1루수가 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그래도 유틸되는 구마 말고는 1루 수비 제일 믿음직스러운거같음.. 아직도 신디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 도약 계속 둘 지 고민중 ,,
- 09:36
- 조회 7
- 잡담
-
- 롯데) 레둥이 브리애나공주도 레둥이 똑띤데 둘째는 진짜 갖다붙였네
- 09:36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너무 찌질해서 말이 안나옴
- 09:36
- 조회 38
- 잡담
-
- 얼마전까지 중견수가 팀원중에 제일 중년인 사람인 줄 알았는....
- 09:36
- 조회 45
- 잡담
-
- SSG) 올스타 오늘 14시까지૮₍ و ˃̵ᗝ˂̵ ₎აو
- 09:35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너네 청년미래적금 가입해?
- 09:34
- 조회 125
- 잡담
-
- 아니 근데 오랜이웃이면 가족분들이랑 같은 동네에서 제법 오래 살았나본데
- 09:34
- 조회 72
- 잡담
-
- 삼성) 지금은 목요일 2시~5시 비소식 강수량 2mm 있어
- 09:34
- 조회 26
- 잡담
-
- 심지어 오랜 이웃이네 어휴 인간아 인간아
- 09:34
- 조회 34
- 잡담
-
- 근데 강력처벌해달라고 해봤자 벌금일텐데 더 앙심품고 지랄할 사람 같아서 걍 일단 선처하는 게 나아보임..ㅠ
- 09:32
- 조회 70
- 잡담
-
- 한화) 현빈이 크보에서 4위다ㅠㅠ
- 09:32
- 조회 107
- 잡담
-
- 기아) 다만 피해자인 양 선수의 가족은 오랜 이웃인 A씨에 대한 처벌을 원치 않으며, 재발 방지만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09:31
- 조회 272
- 잡담
-
- 두산) 찬호 원정입은거 보니까 찬호껄 더 늦게 찍은거 같기도?
- 09:31
- 조회 99
- 잡담
-
- ㅇㅇㄱ 심심하지? 케이스골라주라😎
- 09:30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처벌 원하지 않는다네ㅠㅠ
- 09:30
- 조회 192
- 잡담
-
- 아니 베팁 댓글에 정수빈 파라파라 추는 꿈 꿨다는 글 있었는데
- 09:30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인생 9시간 28분 손해봄
- 09:29
- 조회 123
- 잡담
-
- 엘지) "오스틴이 MVP를 받았으면 좋겠다. 우리 팀에서 홈런왕도, MVP도 나온 적이 없다. 한 번 만들고 싶어서 꼭 일주일에 1~2번은 지명타자로 내보낸다"며 "지치지 않아야 계속 좋은 컨디션으로 성적을 낼 수 있다. 오스틴은 우리 팀의 핵심 멤버"라고 덧붙였다.
- 09:29
- 조회 142
- 잡담
-
- 두산) 박찬호꺼 웃기고 귀엽지 않아? ㅋㅋㅋ 파라파라에 묻혀서 어쩔수 없긴한데 귀여움 ㅋㅋㅋㅋ
- 09:29
- 조회 47
- 잡담
-
- A씨는 국내 프로야구 구단에서 투수로 활동 중인 B 선수의 가족 주거지를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감시하거나 그 주변을 배회한 혐의다. 그는 지방자치단체가 설치한 B 선수와 관련한 지역 홍보물에도 음식물 찌꺼기 등 오물을 10여 차례 뿌린 혐의도 받는다.
- 09:29
- 조회 3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