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확실히 임티가 화려해지니까 좋긴 하더라 임티에 묻혀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도 좋고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9
으쌰으쌰도 됨 못쳐도 그려 다음에치겄지가 되고ㅋㅋㅋㅋ
근데 수비실책은 안돼 그때마다 임티 싹사라지면 개무섭다고 ( •᷅ө•᷄ )
으쌰으쌰도 됨 못쳐도 그려 다음에치겄지가 되고ㅋㅋㅋㅋ
근데 수비실책은 안돼 그때마다 임티 싹사라지면 개무섭다고 ( •᷅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