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특정선수 때문에 분위기 넘어갔을 수 있음 점수 내줬을 수 있음 근데 어쨌든 야구라는 건 팀 스포츠고 팀이 이기고 지고 하는 건데 범인 찾아서 뭐할 건데 본인이 한 선수만 좋아한다고 쳐도 쨌든 같은 팀 선수인데 왜 그렇게까지 범인찾기를 하냔 말임 온에어때는 특히 아직 경기 끝나지도 않았는데 범인 찾기 하면서 패는 거 진짜 질림 응원하려고 온에어 보는 거지 선수 패려고 보는 거 아니거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야구기사 보는데 다들 누가 돌아오니 누구누구도 다같이 살아났다 이러는데
- 17:1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도영탁 귀염툴 잇는듯
- 17:1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두지우 안정형인거 같음 결심하자마자 바로 인스타에 네이비 사진이랑 글 올려줌
- 17:11
- 조회 13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왤케 우취가 안되냐
- 17:11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오 네이버는 비 예보 사라졌다
- 17:11
- 조회 6
- 잡담
-
- 핫 도 그
- 17:11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우영캐 ㅋㅋㅋㅋㅋ감며드심ㅋㅋㅋㅋ
- 17:10
- 조회 58
- 잡담
-
- 두산) 근데 지우 네이비를 보고 팔로우를 안할수가 없었어
- 17:10
- 조회 11
- 잡담
-
- 큠청소년 엘린이 매기꺼 ∧( ◔ᴗ◔ )∧
- 17:10
- 조회 22
- 잡담
-
- 엘린이는 다 롯데꺼지 ∧( ◔ ₃ ◔ )∧~♬♪
- 17:10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오늘 야없날이라는게 믿기지가않내 ꒰(›´-`‹ )꒱
- 17:10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전민재가 치면 롯데가 이깁니다. 롯데 승리요정 전민재 활약상.
- 17:10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발야구 잘하는 사람?
- 17:10
- 조회 24
- 잡담
-
- 큠진욱 큠준순
- 17:10
- 조회 32
- 잡담
-
- 키움) 비자 일처리 못해서 늦게 오느라 몇번 던지지도 않았는데..
- 17:09
- 조회 43
- 잡담
-
- kt) 모자 사실 탐났는데 안 사고 버텼단말야◕▾◕
- 17:09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시원이 평범하게 못하는데 왜 내렸지 근데 진짜 양아들 소리 들을만큼 타석 좀 먹이라고
- 17:09
- 조회 30
- 잡담
-
- 삼성) 3루수 내인생은뷰리풀 딱 8경기 했다는거 안믿김
- 17:09
- 조회 42
- 잡담
-
- (๑𐐃ᴗ𐐃๑)✧ 롯린이 엘린이
- 17:09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손융 사진에서 얼굴이 유난히 동그랗게 나오긴 함
- 17:09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