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ᵒ̴̶̷ Θ ᵒ̴̶̷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투수우는거생방으로봤었어ㅋㅋ
- 21:41
- 조회 1
- 잡담
-
- 공자 합니다 로테 꼰 적 없고요 복귀전에는 상대전적 좋은 팀 등판은 하긴했답니다
- 21:41
- 조회 11
- 잡담
-
- 갱고가 잘운대 ૮₍◕ᴥ◕₎ა
- 21:41
- 조회 4
- 잡담
-
- 이강철 감독 발언은 “다른 팀에는 못하는데 ” <- 이 부분이 문제인 거
- 21:41
- 조회 13
- 잡담
-
- SSG) 지하철 뚫렸다고 버스 없애는 그런 적폐는 없어져야함
- 21:41
- 조회 3
- 잡담
-
- 롯데) |ૂ•ө•)”
- 21:41
- 조회 6
- 잡담
-
- 기아) 당신은 언제 도규의 범상치 않음을 느끼셨나요?
- 21:41
- 조회 24
- 잡담
-
- kt) 오시후 행궁동에 갖다놔도 키티들이 아빠 있는 곳에 갈까? 하면서 위팍 데리고 올 것처럼 생겼는데 너는 아빠가 누구야? 한 허경민 캐황당하다
- 21:41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재인이 귀여어
- 21:40
- 조회 19
- 잡담
-
- 표적등판 한다고 성적 뻥튀겨지냐고
- 21:40
- 조회 83
- 잡담
-
- 저번주 우리팀 경기력 최악이라서 좀 다른 충격으로 잊어보려고 고어한영화 리뷰 몇개 찾아봣거든?
- 21:40
- 조회 45
- 잡담
-
- 샤갈 당장 우리 투수가 뜬공형 투수면 최대한 잠실에서 복귀하기를 희망함
- 21:40
- 조회 57
- 잡담
-
- 엘지) 피크민도 솔직히 다 똑같은 눈모양에 배치 똑같은데 빨간피크민이 ㄹㅇ 정용이
- 21:40
- 조회 35
- 잡담
-
- 항상 월요일마다 느끼는건데
- 21:40
- 조회 45
- 잡담
-
- 내 생각에 야구를 안하면 전체카테에 이상한 글이 많고 야구를 하면 전구단 온에어에 난리가 많음
- 21:40
- 조회 23
- 잡담
-
- 방금플은 뫄뫄 표적등판이 문제다가아니라 뫄뫄솨솨 ㅇㄱㅊ이 표적등판시킨건 맞고
- 21:40
- 조회 113
- 잡담
-
- 엔씨) 재인이 n팀 첫 홈런도 동점투런이었는데 c팀 첫 홈런도 동점홈런이네
- 21:40
- 조회 10
- 잡담
-
- 울아빠는 경기 결과보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 21:40
- 조회 14
- 잡담
-
- 훌쩍훌쩍했어?
- 21:39
- 조회 49
- 잡담
-
- 아까 표적등판으로 욕할 때는 로테 다 꽈서 롯데전마다 등판시킨다고 그러지않았냐
- 21:39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