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말나온김에 유인구에 헛스윙한걸로 거기에 왜 휘두르냐고 화내는것도 적당히 했으면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125
매번 똑같은 유인구에 같은 투수한테 속는거면 이해하는데 이제 막 한타석 나왔는데 화냄
투수도 헛스윙하라고 노리고 그런공 던지는거잖음 우리야 화면으로 투수쪽에서 봐서 그렇지
타석에서 보면 궤적이 직구처럼 보이게 들어오다가 급격하게 잘 깎이는 변화구 던지면 안돌리면 운좋게 볼 잘 골라낸거고 노리고 돌리면 헛스윙 나오는거지
그리고 직구 들어왔는데 왜 안치냐 이러는데 그것도 변화구 가능성 생각하면서 투수랑 둘이 수싸움 하다보면 그렇게 될 수도 있는건데
온에어보면 너무 쉬운걸 왜 못하냐는듯이 어이없어하면서 막말함
결과를 보고 이렇다 저렇다 말하는건 쉽지 그 과정에서 그 판단을 하는게 쉽고 당연한건 아니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