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심우준은 시즌초 두달? 잘할때도 모서리 공을 쳤지 한가운데 공을 친건 별로 본적이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7867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104 그냥 원래 그랬던거같은데 ㅋㅋㅋㅋ 홈런칠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