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다 모르겠고 계속 이런식으로 흘러가면 3루도 걍 경쟁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2870 무명의 더쿠 | 15:19 | 조회 수 63 ㅇㅇ... 특히 3루는 주전보장 이런건 없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