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백호 나가있는데도 체감적으로 30초?동안 멩이 귀엽다고 얘기해서 내가 지금 야구 보는거 맞나 싶었잖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20대 청년이 맘대로 안풀린다고 인상쓰고 으-하고 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한데 아저씨들 주접 못따라가겠음
뒤에 백호 나가있는데도 체감적으로 30초?동안 멩이 귀엽다고 얘기해서 내가 지금 야구 보는거 맞나 싶었잖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20대 청년이 맘대로 안풀린다고 인상쓰고 으-하고 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한데 아저씨들 주접 못따라가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