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진짜 양심적으로 이름 못불리는 애들 올려치려고 이름 있는 애들 까지는 말자 좀 https://theqoo.net/kbaseball/4253120672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88 병크 터져서 이름 못 불리는 애들보다 ㅋㅋㅋㅋ 병크 안 치고 야구 열심히하는 선수가 당연히 낫지 않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