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쫄려 엉엉엉엉.. 근데 투수만 좋아 심지어 타팀 볼때도 투수가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본인 팀이나 칭찬하세요
- 19:20
- 조회 0
- 잡담
-
- SSG) 카테에서 개지랄 정병 취급 받던 말을 타팀 감독이 할줄 몰랐네
- 19:20
- 조회 9
- 잡담
-
- 경기시간 평균 보니까 이제 다들 3시간 1분~9분에서 놀던데
- 19:20
- 조회 14
- 잡담
-
- 기아) 해영아 진짜 머리 어디서했냐
- 19:20
- 조회 14
- 잡담
-
- 나는 완전 접전상황일때 견제 영원히 하다가 야유나 견제구호를 함성으로 덮어버리는 수비팀 팬들
- 19:20
- 조회 20
- 잡담
-
- 롯데) ᐕ)꒱ ⁾⁾
- 19:2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ㅇㅋㅇㅋ 집이 잊고 있으께,,,
- 19:20
- 조회 11
- onair
-
- kt) 봉공이 소개 긁어왔어 ㅋㅋ
- 19:20
- 조회 5
- 잡담
-
- 엔씨) 집집이 아직 감잡으려면 멀었나 ₍๐ -̥̥᷄ _ -̥̥᷅ ๐₎ꔪ
- 19:20
- 조회 7
- onair
-
- kt) 시준이 시후가 진짜 낯가림이 없네ㅋㅋㅋㅋㅋ
- 19:20
- 조회 3
- 잡담
-
- 기아) 민규 등장하자마자 동하 배 문지르는거 개웃겨ㅋㅋㅋㅋ
- 19:20
- 조회 39
- 잡담
-
- 기아) 형범씨 웃음소리 들었다
- 19:2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새로나오는 턍커피도 산미 없는건가보네 ㅋㅋㅋㅋ
- 19:20
- 조회 16
- 잡담
-
- 경기 시간 단축? 좇닝쪼개기로 늘려준다
- 19:20
- 조회 54
- 잡담
-
- 크보는 경기시간 줄일 생각이면 지금 공인구나 어케 해라 ㅋㅋ
- 19:20
- 조회 6
- 잡담
-
- 나는 경기시간 자체가 길고짧은거보다 줄일려고 뭘 건드는게 별로임
- 19:20
- 조회 7
- 잡담
-
- 덥비씨 대만전도 승부치기였잖아ㅜ
- 19:20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준수 스탯을 보며 다시 한 번 규성이에게 감사를
- 19:19
- 조회 33
- 잡담
-
- SSG) 감독이 타팀 성적에 대해서 언급하는거 자체가 ㅂㄹ인데 깨진다는 워딩까지ㅋㅋ
- 19:19
- 조회 92
- 잡담
-
- 승부치기 퓨쳐스에서 직관한적있는데
- 19:19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