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고민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화철이가...누구야..?
- 16:4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ᶘ=* ⁰̷̴͈꒨⁰̷̴͈=ᶅ^‧˚₊*̥
- 16:46
- 조회 20
- 잡담
-
- 키움) 키움 케니 로젠버그 선수가 22일(월) 정밀검진 결과 좌측 허벅지 대퇴지근 원위부 부분 손상 소견을 받았습니다. 1군 엔트리 말소 후 휴식을 취하며 몸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16:45
- 조회 38
- 스퀘어
-
- 한화) 순철감자2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5
- 조회 49
- 잡담
-
- kt) 아래 글에 홈마분 문구가 너무 웃기다 "또크트야"
- 16:45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사직 크새 혹시 몇시까지 파는지 아는덬들 있어??
- 16:45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최근 10게임 역전패 5번(최다)< 너무 폭력적이다...
- 16:44
- 조회 64
- onair
-
- kt) 난 사실 그래서 슬로건 이런 것도 잘 안 사
- 16:44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엥씨 언제 말소 됐었지?? 아직 많이 남았나...?
- 16:44
- 조회 79
- 잡담
-
- 나 투수콤인데 정작 수비할때 티비를 못보겠음 ㅠㅠㅠㅠ
- 16:4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지우 백퍼갈줄 알고 다른 애들 줄줄이 보고있었는데
- 16:44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사직에서 안 지고 7승 더 해야 홈 승률 4할 찍기 가능
- 16:4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중요할 때 병살 2개는 선넘음
- 16:44
- 조회 97
- 잡담
-
- SSG) 우리 내야즈 리그 1위인거 ㅈㅉㅇㅇ?
- 16:43
- 조회 74
- 잡담
-
- SSG) 근데 김재환 3홈런은 내가 환각보나했음
- 16:43
- 조회 65
- 잡담
-
- 한화) 노...
- 16:43
- 조회 98
- 잡담
-
- SSG) 올해 지훈이는 체력 문제는 큰 영향은 아닌거 같고
- 16:43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우리 그럼 1명진 쓰려나???
- 16:43
- 조회 73
- 잡담
-
- 두산) 놀라운거 알려줄까? 지우랑 영석이 4살차래
- 16:43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얘두라 우리 올브 끝나면 로테 어떻게 운영할지 같이 예측해볼 수 있나아
- 16:43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