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뭐가 꼬인거 같긴함... 진짜 시작부터 잘친적이 없어서 체력 얘기는 안맞음 더 못해지는게 체력문제일수는 있겠지만 또 그건 아닌거 같단 말이지...작년처럼 초반에 잘쳤으면 체력 문제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문학 갔을때 닭강정 못먹었어
- 20:28
- 조회 0
- 잡담
-
- 키움) ㅇㅋㅇ인가 난 진짜 정후 올스타도 바랏고 팀에서 오래 잘하길 바랏는데
- 20:28
- 조회 1
- 잡담
-
- 솔직히 저번에도 엘지 언급도 선넘는 반응은 쳐맞아야하지만 객관적으로 볼땐 좀 엥 싶긴했음
- 20:27
- 조회 50
- 잡담
-
- 두산) 베팁 보고싶으니까 이기도록 해
- 20:27
- 조회 11
- 잡담
-
- 걍 인성에 문제 있는거 같아
- 20:27
- 조회 54
- 잡담
-
- 시리즈 중에 매기 놀려도 됨
- 20:27
- 조회 57
- 잡담
-
- 긴지로 아겜 한일전 표적등판하면 좋겠다
- 20:27
- 조회 142
- 잡담
-
- 근데 유독 못치는 선발 팀마다 거의 다 있는데 당장 우리팀만해도 몇명 생각나는데 단 한번도 저런 인터뷰 못봄
- 20:27
- 조회 51
- 잡담
-
- 본인팀 선수 인터뷰는 어떻게 함? 보통 인터뷰 그지같은 사람들은 그냥 일관성 있게 그지같은데
- 20:27
- 조회 78
- 잡담
-
- ㅇㄱㅊ 발언 이상하다고 했다가 돌판 감성이라면서 타팀 감독이 언급할수도 있지 야구 보지 말란 소리 하는 것도 봄
- 20:27
- 조회 83
- 잡담
-
- 아니 감독 일로 팬들이 같이 욕먹어야 하면
- 20:27
- 조회 66
- 잡담
-
- 상대팀한테 견제 평가 올려치기 내려치기 이런건 지들끼리 기싸움이라고 생각해서 익스큐즈 되는데
- 20:27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진심 난 이강철에 모든 거를 다 이해해주고 보듬어주는 부류는 있다 생각함
- 20:27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선배가 영어로 뭐예요??? 그냥 센빠이라 하면 돼
- 20:27
- 조회 57
- 잡담
-
- 한화) 규니유툽에 대경운호한결 나온거 보는데 규니 왜케 웃겨
- 20:26
- 조회 15
- 잡담
-
- SSG) 이런것도 표적등판이라고 해요 ૮₍ -᷅ ﻌ -᷄ ?₎ა
- 20:26
- 조회 84
- 잡담
-
- 한화) 근데 1루 비었는데 백호 대타냈던 날 보고 깨달았잖아
- 20:26
- 조회 38
- 잡담
-
- 요즘 크보에게 바라는거 우천규정이랑 팀만나는 일정
- 20:26
- 조회 32
- 잡담
-
- 울팀 감독이 상태팀 언급하는거 못본거 같은데
- 20:26
- 조회 125
- 잡담
-
- 키티도 아니고 아까 기사보고 아 쫌 싶었는데
- 20:26
- 조회 2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