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온에어 말 나온김에 쓰면 욕을 좀 그만하자... ㅂㅅ 이런것도 욕입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115212 무명의 더쿠 | 15:05 | 조회 수 119 어제는 무슨 글들 저격하는 글 올라오니까 댓글에 ㅂㅅ같다 ㅂㅅ들이다 그러더만... 왜 같덬들에게 욕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