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활성화 미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지훈이 출루율 6월 17일날 2할 9푼 이었는데 ૮₍ •̅ ᴥ •̅ ₎ა
- 16:22
- 조회 6
- 잡담
-
- 오승환 누적 기록이 ㅈㅉ 깨지기 힘들 거 같음
- 16:22
- 조회 30
- 잡담
-
- SSG) 근데 진짜 조형우는 공격은둘째치고 수비를잘하자
- 16:22
- 조회 19
- 잡담
-
- (~˘▾˘)つ──☆*:・゚ ☆*:・゚내일 야구하는 마법이야
- 16:2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불호반응 없던거 레거시인가?
- 16:21
- 조회 38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 6년중 -4년이면 2년은 봐준다는거니까 널널하지 않나 ʕ ◔ ₃◔ ʔ~♪
- 16:2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옛날엔 신인이나 신인 가족들이나 기아 지명받으면 시큰둥했는데 요새는 좋아한대
- 16:21
- 조회 58
- 잡담
-
- 두산) 갑자기 이모들 행복해졌네
- 16:21
- 조회 10
- 잡담
-
- 한화) (っꈍΘꈍς)(∧ꈍ~ꈍ∧)
- 16:21
- 조회 24
- 잡담
-
- 매기야매기야
- 16:2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지우 인스타에 두갱들 댓글 난리났네
- 16:21
- 조회 104
- 잡담
-
- 롯데) 마음 먹기 달린거야 이제부터 사직은 집이 아니다 북항으로 가기 전에 거치는 임시 구장이다 ㄱㄱ
- 16:20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들으니 맘이 안좋네
- 16:20
- 조회 116
- 잡담
-
- 삼성) 흰색보다 이게 더 괜찮아보인다
- 16:20
- 조회 96
- 잡담
-
- 한화) 꿈니 인터뷰 보니까 다른 유니폼 반응도 궁금하다
- 16:2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미친 지우학생 미국 안 간대?????????
- 16:20
- 조회 63
- 잡담
-
- SSG) 형우가 공수 중에 일단 하나라도 잘 챙겨서 확실하게 잘하면 좋겠어
- 16:19
- 조회 53
- 잡담
-
- mlb 하이라이트는 어디서 봐?
- 16:19
- 조회 19
- 잡담
-
- 두산) ( ⚆⌓⚆ )✧ 지우는 -2년 없는거야??
- 16:19
- 조회 130
- 잡담
-
- (~˘▾˘)つ──☆*:・゚ ☆*:・゚일끝나면 퇴근하는 마법이야!
- 16:19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