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갸치어분들 노출있는거 안입어서 좋은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309571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77 갸린이 빵빵빵 갸린이들이랑 같이 하는데 노출있고 이상한거 입었으면 어쩔뻔 ^ᶘ=•́Ⱉ•̀;ก=ᶅ^💦 요즘 내 최애 응원이 갸린이 빵빵빵이라 유니폼 굿즈티 입고 하는거 너무 좋아귀엽구 ^ᶘ=ू˃Ⱉ˂ू=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