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선수는 저걸 본인이 하겠다고 한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896173 무명의 더쿠 | 08:53 | 조회 수 199 진짜로..??? 대단하시다!! 근데 두산 선수들은 안빼고 다 참여 잘 해준듯 너무 보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