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누군가가 주전을 해야한다 터져야 한다 < 이생각을 아직도 프런트가 갖고 있다면 그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하고
깨달은 바가 있으니 유격을 사왔겠지만 다음 스토브에선 주전 확실히 보강하고 유망주는 유망주일 뿐이라는걸 알았으면 좋겠음
실링이 좋다고 너 왜 못크니 소리는 진짜 의미없다는걸 제발 좀좀좀
깨달은 바가 있으니 유격을 사왔겠지만 다음 스토브에선 주전 확실히 보강하고 유망주는 유망주일 뿐이라는걸 알았으면 좋겠음
실링이 좋다고 너 왜 못크니 소리는 진짜 의미없다는걸 제발 좀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