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재호 은퇴시즌에 나만 발발떨었던거아니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92361 무명의 더쿠 | 14:45 | 조회 수 223 할배 나가면 우리 좆되는데.. 이러면서.. 결론적으로는 잘 사왔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