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학생도 무섭고 성범쌤도 무섭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つ──☆*:・゚ ☆*:・゚내일 야구하는 마법이야
- 16:21
- 조회 0
- 잡담
-
- 한화) 불호반응 없던거 레거시인가?
- 16:21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 6년중 -4년이면 2년은 봐준다는거니까 널널하지 않나 ʕ ◔ ₃◔ ʔ~♪
- 16:21
- 조회 9
- 잡담
-
- 기아) 옛날엔 신인이나 신인 가족들이나 기아 지명받으면 시큰둥했는데 요새는 좋아한대
- 16:2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갑자기 이모들 행복해졌네
- 16:21
- 조회 5
- 잡담
-
- 한화) (っꈍΘꈍς)(∧ꈍ~ꈍ∧)
- 16:21
- 조회 10
- 잡담
-
- 매기야매기야
- 16:21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지우 인스타에 두갱들 댓글 난리났네
- 16:21
- 조회 57
- 잡담
-
- 롯데) 마음 먹기 달린거야 이제부터 사직은 집이 아니다 북항으로 가기 전에 거치는 임시 구장이다 ㄱㄱ
- 16:20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들으니 맘이 안좋네
- 16:20
- 조회 87
- 잡담
-
- 삼성) 흰색보다 이게 더 괜찮아보인다
- 16:20
- 조회 71
- 잡담
-
- 한화) 꿈니 인터뷰 보니까 다른 유니폼 반응도 궁금하다
- 16:2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미친 지우학생 미국 안 간대?????????
- 16:20
- 조회 44
- 잡담
-
- SSG) 형우가 공수 중에 일단 하나라도 잘 챙겨서 확실하게 잘하면 좋겠어
- 16:19
- 조회 42
- 잡담
-
- mlb 하이라이트는 어디서 봐?
- 16:1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 ⚆⌓⚆ )✧ 지우는 -2년 없는거야??
- 16:19
- 조회 105
- 잡담
-
- (~˘▾˘)つ──☆*:・゚ ☆*:・゚일끝나면 퇴근하는 마법이야!
- 16:19
- 조회 39
- 잡담
-
- kt) 선수들이 자기 마킹 유니폼 보면 더 뿌듯해하는거 같아서
- 16:19
- 조회 26
- 잡담
-
- SSG) 진짜 어디서 최정 김광현 같은 선수 하나 튀어니오길 제일 바라는거
- 16:18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밀니 동주도 잘 받았을거 같아 얘도 왠지 자운대깔이었을거같음
- 16:18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