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마음 먹기 달린거야 이제부터 사직은 집이 아니다 북항으로 가기 전에 거치는 임시 구장이다 ㄱㄱ https://theqoo.net/kbaseball/425321327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0 빨리 선수단 모두 뇌이징하고 뛰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