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랑이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찬호더러 전경기 나가라는거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0860 무명의 더쿠 | 14:35 | 조회 수 241 전경기 나가서 우승하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백화점 상품권 준다는것도 웃기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