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eng_b0b/status/2068739739868602824?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티저띄울만 했넼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진짜 화면을 못보겠어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3
- 잡담
-
- 맛 떼 루 용 ( ⚆ ө⚆ )
- 00:12
- 조회 11
- 잡담
-
- 박곰은 미리 올스타전 하고있는거야...?
- 00:12
- 조회 2
- 잡담
-
- 얘들아.. 수빈이 투표해줄거지..? ʕ ◠‿◠ ʔ
- 00:12
- 조회 3
- 잡담
-
- 아니 녹음도 직접하셨어ㅋㅋㅋㅋㅋ근데 잘살림ㅋㅋ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3
- 잡담
-
- 아니 근데 수빈선수 갸루어 재능있지않아?
- 00:1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올스타 오이데ㅇ~
- 00:12
- 조회 7
- 잡담
-
- 목소리 자체변조가 찐이다 ૮₍ ⚆ᴥ⚆₎ა
- 00:12
- 조회 19
- 잡담
-
- 잠실 아이돌이긴 하네
- 00:12
- 조회 30
- 잡담
-
- 베팁 보법이 다르다 투표 마지막날 새벽에 갑자기 정수빈 파라파라 투척함
- 00:1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아 콧소리 진짜 왜이렇게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수빈 목소리 킹받아ㅋㅋㅋㄱ ㅜㅠㅠ
- 00:12
- 조회 8
- 잡담
-
- 수빈슨슈 영상 딱 한 번 봤는데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려 ⚆▾⚆
- 00:12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 마지막 날!!! 오후 2시까지!!!
- 00:12
- 조회 4
- 잡담
-
- 박곰네 자체 올스타전이여? Σ^ᶘ=ºᗝº;=ᶅ^
- 00:1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저힘없는 목소리 ㅈㄴ 갸루코어임
- 00:1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정수빈 너 종신두산해야해
- 00:11
- 조회 9
- 잡담
-
- 한화) 369도 모다는데 이 글 보는 즉시 올스타 투표할 것
- 00:11
- 조회 9
- 잡담
-
- 두산) 히발 손가락도 안 펴지는 애가 왤케 무리를 햇어
- 00:11
- 조회 34
- 잡담
-
- 그러니까 수빈쌤이 먼저 저걸 제안하셨고.. 베팁쌤들은 그걸 그저 도와주신거네..
- 00:11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