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막 엄청 잘하지는 않는 거 같은데 우리팀은 더 못할 때가 ㄹㅇ 답답함
무명의 더쿠
|
14:31 |
조회 수 118
이게 막 상대팀이 빠따가 개미쳐서 경기 터졌다 이러면 글쿤 하는데
막 상대도 잔루 에바고 1-2점 겨우 나고 이러면 좀 해볼만 하겠다 싶은데 우리팀을 돌아보니까 우리는 더 못하는 거임...ㅎ
정신승리도 안 돼
이게 막 상대팀이 빠따가 개미쳐서 경기 터졌다 이러면 글쿤 하는데
막 상대도 잔루 에바고 1-2점 겨우 나고 이러면 좀 해볼만 하겠다 싶은데 우리팀을 돌아보니까 우리는 더 못하는 거임...ㅎ
정신승리도 안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