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 수빈이 3루타치면 아아 나눔하려고 했는디 스윕에다 경기내용도 별로라 분위기 안좋아서ㅠㅠ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182
나도 나눔하는 맛 안나긴하는데
그래도 내 스스로 정한건 지키고 싶은데 나눔해도 될까?ㅠ
아님 걍 다음 3루타때 두배로 하는게 나을것 같기도하고
나도 나눔하는 맛 안나긴하는데
그래도 내 스스로 정한건 지키고 싶은데 나눔해도 될까?ㅠ
아님 걍 다음 3루타때 두배로 하는게 나을것 같기도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