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갔는데 내 앞분 선발투수 입고왔다 빨리 강판되니까 바로 타자로 갈아입으심
무명의 더쿠
|
14:24 |
조회 수 265
외야고 타팀팬인데 그분 그거말고도 존나 유쾌해서 웃겼음ㅋㅋㅋㅋㅋㅋ
휴 이건 꺼내기 싫었는데...이러면서 주섬주섬 갈아입으심ㅋㅋㅋㅋㅋㅋ
난 다 짐이라 하나만 입거든ㅋㅋㅋ안챙기고
휴 이건 꺼내기 싫었는데...이러면서 주섬주섬 갈아입으심ㅋㅋㅋㅋㅋㅋ
난 다 짐이라 하나만 입거든ㅋㅋㅋ안챙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