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2할 2푼으로 공격 기대하기 힘든데 고기 멀쩡할때 고기 쓰고 우익에 현우 세우고... 그렇게해서 살아날수만 있다면... 아 모르겠고 진짜 대책을 세워봐라 ૮₍ ᵕ̩̩ㅅᵕ̩̩ ₎ა 6월 초에 드디어 살아나는것 같아서 기뻤는데 .˚‧º·૮₍ ฅ ﻌ ฅ ₎ა‧º·˚.
어차피 2할 2푼으로 공격 기대하기 힘든데 고기 멀쩡할때 고기 쓰고 우익에 현우 세우고... 그렇게해서 살아날수만 있다면... 아 모르겠고 진짜 대책을 세워봐라 ૮₍ ᵕ̩̩ㅅᵕ̩̩ ₎ა 6월 초에 드디어 살아나는것 같아서 기뻤는데 .˚‧º·૮₍ ฅ ﻌ ฅ ₎ა‧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