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 올라오는건 죽어도 못보겠으니까 살아나 엉엉 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얘들아 근데 이번 신인 작은현수 요즘 뭐해?
- 15:4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자중해야 하는데 기대가 너무 크다
- 15:48
- 조회 11
- 잡담
-
- 24 시즌에 엘지 삼성이 호랑이 꼬리 만지려고 하면 안 돼 하고 막은 게 기아표 핫도그들 아니었나?
- 15:48
- 조회 7
- 잡담
-
- 기아는 좌완 복이 신기할정도로 터지네
- 15:48
- 조회 16
- 잡담
-
- SSG) 베니는 진짜 보내야 할 것 같음
- 15:4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하 여태 성토대회 보고있다가 너무 행복하다
- 15:47
- 조회 26
- 잡담
-
- 두산) 6. 무명의 더쿠 15:47 자 이제 시작이야~ 김지우! 내꿈을 위한 여행~ 김지우~!
- 15:4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3루가 주포지션이라고??
- 15:47
- 조회 80
- 잡담
-
- SSG) 베니 창원 금요일경기는 더거옵재림보는듯했어
- 15:47
- 조회 34
- 잡담
-
- 롯데) 1회 사구 맞으신 분 기사 뜸..ㅜ
- 15:47
- 조회 207
- 잡담
-
- 지원잘받는 학교는 미국 보내는걸 더 선호한다는데 그것도 아닌가
- 15:47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지우가 남는다고 해서 기쁜사람 두갱 VS 윤혁과 그의 따까리들
- 15:46
- 조회 52
- 잡담
-
- 한화) 누군 시비털줄모르고 기분나쁘게 돌려까기 못해서 안다냐고
- 15:46
- 조회 33
- 잡담
-
- 한화) 근데 확실히 임티가 화려해지니까 좋긴 하더라 임티에 묻혀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도 좋고
- 15:46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인스타에서 주간타율 줏어왔어
- 15:46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열받아있다가도 온에어나 카테 뇌절글 보면 정신차려져
- 15:4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여름에 떡상해서 확신의 4순위 소리 듣는 얼라 나오길 원해요
- 15:45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윤혁 너무 즐거울듯
- 15:45
- 조회 85
- 잡담
-
- 한화) 카테에 글쓰고 시비 안걸릴려면 쿠션 겁나 깔아야돼
- 15:4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그 곰들아 너네 텐션이 엄청 업뎃다
- 15:45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