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안재석 작년에 잘한것도 군대에서 시간보냈어서 인가 싶어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224
한 2년 멀리 떨어져있었으니까 작년에 돌아와서 잘한건가 싶고
그러니까 2군에서 멘탈회복을 좀 해야하나 싶은데
그러다 선수면 선수답게 하라고 화가 울컥 치밀어오름
한 2년 멀리 떨어져있었으니까 작년에 돌아와서 잘한건가 싶고
그러니까 2군에서 멘탈회복을 좀 해야하나 싶은데
그러다 선수면 선수답게 하라고 화가 울컥 치밀어오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