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 6년차인가 그렇지 않아? 이제 애도 아니고 프로선수가 뭔 멘탈 얘기를 맨날 해야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실력부족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와 나 두지우한테 사랑에 빠짐 어떻게 그 계약금을 버리고 잔류해?
- 15:34
- 조회 1
- 잡담
-
- 두산) 아ㅋㅋㅋㅋㅋㅋ 컬쳐웨어 디자인 하신분 댓글달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34
- 조회 3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계약 직전에 틀었나보다
- 15:34
- 조회 23
- 잡담
-
- 김지우 주포 어디야??
- 15:34
- 조회 9
- 잡담
-
- 기아 필승조 좌완만 둘이야 필승조만
- 15:3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두산이 지우에게로 간다 ㄴㄴ
- 15:3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주말내내 ʕっ´.‸.`ςʔ 이었는데 기분 좋아짐 ദ്ദിʕ •̅𐃬•̅ʔ
- 15:34
- 조회 9
- 잡담
-
- 한화) 나도 온에어때 범인찾기 그만하면 좋겠음
- 15:3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줄게 줄게 모든 걸 줄게
- 15:34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아바디 내일 올까?
- 15:3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이상규 또한 "핑크나 빨강이 남자의 포인트가 되는 색이다.
- 15:33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나는 유난이고 자시고 과도한 실드가 인신공격보다 나은거 같음
- 15:33
- 조회 16
- 잡담
-
- 개인적으로 기아 좌완중에 곽도규가 진짜 탐나
- 15:33
- 조회 80
- 잡담
-
- 두산) 사실상 지우 인스타글은 두베를 향한 고백이죠?
- 15:33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지우 올초에는 52번 프로가서도 달고싶다 그랬는데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5:33
- 조회 41
- 잡담
-
- 김지우 유격은 ㄴㄴ임?
- 15:33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아니 지우 인스타 글 보고왔는데 네이비 컬러로 글 올렸네 ʕ ◔ᴗ◔ʔ
- 15:33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지우군은 다잘어울릴듯ʕ ◔ᴗ◔ʔ
- 15:33
- 조회 12
- 잡담
-
- 일단 팀에 양현종을 심어봐 ^ᶘ=◕ᴗ◕=ᶅ^
- 15:33
- 조회 93
- 잡담
-
- 엘지) 이따 야슈다에 정용이 전화 연결해 (و ♧˃̵ᗝ˂̵)☆˃̵ᗝ˂̵)و
- 15:32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