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있었으면 진짜 존나 개든든했겠지싶고 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진짜 큰결심했다ㅋㅋㅋㅋㅋ다들 저돈이면 가도 어쩔수없지 그곳에서 화이팅 했었는데
- 15:28
- 조회 0
- 잡담
-
- 기아) 김또잉 문학 출입금지 ૮₍◕ᴥ◕₎ა
- 15:28
- 조회 9
- 잡담
-
- 아뿔싸 엔현승
- 15:28
- 조회 7
- 잡담
-
- kt) 힐리가 잘해서 오래봤으면 좋겠어
- 15:28
- 조회 5
- 잡담
-
- 서울고 엘린이면 당연히 두산와야지 ʕ ◔ᴗ◔ʔ
- 15:2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홍대픽한거 장규빈 때 밖에 없다니까
- 15:28
- 조회 41
- 잡담
-
- 지우 학생 잠실도 스카우터 자주 온다
- 15:28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우리 서울고 모으는거 잘만하면 라인업 전체가 서울고
- 15:2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9위 순서임을 잊지 말아
- 15:28
- 조회 69
- 잡담
-
- 아 지우학생 엘린이야 ?
- 15:28
- 조회 68
- 잡담
-
- 한화) 볼인데 왜 치냐 스트라이크인데 왜 안치냐도 적당히 해야지 ㅋㅋ
- 15:2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 꼰데스🔥 데스까🎶 데스까라⚡ 무스까 🎇🏟️🎆🐻 움바따🌈 움바따⚾ 서울🎺 서울🔥 빅토리야‼️
- 15:2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두지우 예전에 최민석 뒤를 지켜주고 싶다 그랬었나?
- 15:27
- 조회 50
- 잡담
-
- SSG) 나 어쩌다 길을 잃어서 2층인가에서 3루에서 1루 갈라그랬능데 막혀서 당황한 적 있어
- 15:27
- 조회 16
- 잡담
-
- 기아) 학생 우리 핫도그팀이야 잘해줄께 ^ᶘ=•̀ᗝ•́=ᶅ^و ̑̑˂ᵒ͜͡ᵏᵎ
- 15:27
- 조회 56
- 잡담
-
- 아뿔싸 킅승원( っ´.‸.`ς )🪄
- 15:27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온에어고 경기중인데 왜 청문회를 하냐
- 15:27
- 조회 80
- 잡담
-
- kt) 내일은 진짜이겨야돼 ◕▾◔ 왜냐면 입덕할거같다는 친구 데리고
- 15:27
- 조회 29
- 잡담
-
- SSG) 타케다 일본에 연줄 많지?소문 좀 내라 ૮₍◕ᴥ◕₎ა
- 15:27
- 조회 43
- 잡담
-
- 아뿔사 삼지우 ꒰( ꙨꙻᴗꙨꙻ )꒱
- 15:27
- 조회 55
- 잡담